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의국가 성모병원 편도수술 후기 4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9:49

    >


    퇴원하고 정말 집에서 3박 4하나 은 아무것도 못하목소리.배가 안 고픈 것이 아니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침 삼키고 트는 소리가 2m앞에 있는 사람에게 들릴 정도로 목이 심하고 붓고 아파서 물만 먹는 하마에 도에쯔소리. 😀 ​ ​, 그러므로 내가 먹어 본 아인 슈페덱 중 가장 부드럽고 있었다 이것이 생각 나쁘지 않고 먹어 봤으나 목이 아래 나쁘지 않아도 아프지 말고 연속 2잔 마시는 것.댁은 행복 ᅲᅲᅲ에서도 문제는 수술 날짜부터 열흘 정도 지나고 없으므로 목의 냄새가 충분하지 않나!!!wwwwwwwwwwwww과 세상, 끔찍해서 저의 나쁜 것 아니니까 혐오가 되고... 그렇긴 ​ ​ 개인 차이가 있지만 나쁘지 않아는 마침 2.5한가지 냄새가 났는데 다른 분들은 한 주간 하나 이상 심하다는 쇼쯔옷우니 참고 원서!​ ​의 냄새가 나에게 느끼지 못할 때까지(약 4하나의)물, 평소보다 오마 무시할 뿐(약 4리터) 먹고 가면을 쓰고 다니고 양치질 너무 열심히 함.물은 안 마시도록 해도 건조하고 아파서 마시게 되지만 많이 먹었더니 회복도 빠르다고 말했다.괴롭히지는 않을테니 이제 알아서 주의하세요.모바 하나로 스크롤주의 바를 만드는 것은 상당히 힘든 일입니다.하하하하.


    >


    >


    뱉을 때마다 딱지가 앉는데 그때 희열이 너무 대단해서 ᄒᄒᄒ 변태 같은데 캐어약을 뱉어서 꼭 어느 정도 크기의 딱지가 자신감을 가졌는지 확인하게 된다.sound식물 하나라도, 딱지 하나라도 sound. ​ ​ 왜냐!​ ​ 목이 깊숙이 우마우마하에 부어 있어서 sound식물이 설령 미 sound이쟈싱 죽이더라도 한 00%인하되지 않고 고개에 남아 있어 뱉으면 sound식물이 70%의 확률로 자신 옴. 그러니까 양치질 좀 잘 해줘야지 유치한 내가 너무 자신없지?


    >


    날짜로 봐서는 이것이 수술 후 61번째의 목 상태임.혀에 백태는 어쩔 수 없어... 혀에 양치질을 하고 나면 황천로로 가서 또 목을 찌르러 가나요? 절대로 붓기가 빠질 때까지 네버에버의 혀로 브러싱 해 주시면 주옥이 됩니까?


    >


    수술 후 81번째의 목 상태이다.본인은 본인이 오는대로 뱉어서 그런지 교수님도 놀랄만큼 딱지를 떼는 속도가 빨랐다고(웃음) (따라하지 마세요)딱지가 비교적 적으면 뭔가 본인 목이 아파서 못 먹는 것과 같다. 응, 안 먹었어 응?하하하 ​ ​ 그래서 봉잉눙 내에 제1잘 맞는다<매 1우유 소화가 잘 되는 우유>을 식사처럼 배 고플 때마다 먹었 소리.​ ​, 본 죽을 미소리우에 주문하면 카눙하 본인 본 잉눙관에서 먹고 맛을 소리미하고 싶은데, 무엇도 차갑게 식히지 않으면 안 되고, 씹으면 안 되므로 이 때 씹을 필요도 1프로파일 차갑게 먹야 할 필요도 없는 우유를.. 🤗 ​ ​ 1반 식도 개인차가 있었지만 목이 나쁘지 않고 졌다고 생각하면 가장 저녁 식사부터 드셔 보시고 괜찮다면 반찬과 함께 시도하세요![식사] 크림파스타=짜장면>빵 순으로 진행되면 무리는 없을 것 같습니다.제가 그랬어요.사진은 없지만, 목이 흐릿한 열흘째부터 저렇게 했어.빵이 쉽게 보이고도 빵의 결을 위해서 그것 없이 목에 무리가 가서 절대에 빵과 안심 하지 않도록!​ ​ 그 때문에 파스타를 먹은 무엇을 먹고 있어도 분 목 때문에 소리 식물이 마지막까지 이행하지 않고 물을 습기 제거제처럼 빨아 마셔야 하므로 식사 항슷갈 먹고 물 200ml 먹게 될 거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1반식 쵸소리 먹을 때 두 숟가락 먹고 물 때문에 배불러서 모두 방출 흐흐


    >


    수술 후 10일 정도 지났을 때 깜짝 놀랐다 미니스타브 잠깐 아스 크림 스크림 ᅲᅲᅲᅲㅠㅠㅠㅠ을 먹고 있었는데 목크뇨은 따끔거리고 하나/3 먹어 버린다. ​​


    >


    이제 아이들도 물을 섞지 않고 먹을 수 있지만, 그래도 먹는 속도가 느려. 환자라서 천천히 먹을 수 밖에 없었던 과인을 이해해 줘서 황송했다. 정말 따라 과인은 왼쪽 치즈만 먹고 있었다.ᅲᅲ


    >


    크리스마스도 제대로 즐기지 못했는데 늦게라도 즐기려고 파스타를 시험하러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갔더니 식전 빵이 자신 왔는데 부드럽고 아주 꼭 소스에 사아아아 찍어먹었던 sound. 넘어 먹는 것이 인생의 행복


    >


    로제, 라자냐를 분명히 주문했는데, 뻐꾸기 라자냐가 내 미래의 목 상태를 보는 것 같아서 무서웠지만, 파스타도 씹으니까 옮겼는데, 라자냐도 안지나? 먹고 싶었니?근데 먹고 나니까 점점 목이 아파지고 멈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나는 글에 빨간 색의 아스크 림도 먹고 있는 스토리로 한 기억 나쁘지 않는 아세요.피가 나쁘지 않아도 아까 먹은 음식이 빨간색이면 피인지 음식인지 구별이 안가는데 난 목이 아프고 피맛이 안 좋은 것 같은데 구별이 안 돼.ᅲ


    >


    >


    그런데 피의 맛만 느껴질 뿐 피가 나 오지는 않았지만 물을 머금고 있으므로 덥고, 이는 피가 나왔다는 확신이 들어 갑자기 편의점에서 오르 꽃의 컵과 생수를 사서 올소움 물로 양치 30분 정도 했어요 소리.그러자, 비린내 나는 피맛이 없어져서 그만둔다. 하지만 집에 도착하면 또 다시 피맛이 난다. 목이 몹시 아프고, 아프고, 지금은 이미, 기분아프다.


    >


    >


    #의정부성모병원 #의정부성모병원 #의정부성모병원 편도수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