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높은 혈압 좋은 맛있는음식 밥,즙,영양제 다 먹어본 후기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02:19

    사실 고혈압이라는 것은 평생 관리가잖아요. 저는 정말 거의 처음 1년 전만 해도 고혈압 좋은 소식품과 먹으면 안 되는 소식품을 절제하면서 관리하느라 너무 힘든 본인의 날을 보내왔어요. 그래도 다행히 관리가 잘 된 덕분에 안정된 혈압을 유지하며 살고 있어요. 너무 좋은 것 같아서 다 같이 공유하려고 해요 그러면 이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양해를 구하면 유기농 메일은 특정 제품의 이름 유출은 하지 않습니다. 사실 예전에 좋은 감정으로 포스팅해서 어떤 분이 마커팅한다는 댓글로 쌍욕을 심하게 해서 정말 열받았어요. 어쨌든, 하지만 관리법을 정확하게 가르쳐 드릴 테니, 부디 끝까지 읽어 주세요.


    >


    >


    저는 아내의 소리에 고혈압 좋은 음식으로 식이섬유가 풍부한 보리, 현미, 미역, 샐러리 등 여러 가지를 먹었습니다. 책도 읽어보고 검색도 해보니 식이섬유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렇게 하루 세끼를 신경 써서 먹었는데...사실 매번 바풀루 구성하고 먹는 것이 쉬운 일은 없기 때문에 힘 좀 힘들었으나 하다 보니 1년은 바로이었어요.


    >


    고혈압이라는걸처음알게된건아파서진단받으러간것도아니고보통때가되면자연스럽게건강검진을했어요.라는것을알게되었습니다. 거의 130정도? 그 당시에 선생님은 아직 젊고 고혈압 좋은 작은 음식을 먹으면서 관리하면 나쁘지 않다고 말씀하셨어요. 그런 말 때문인지 크게 의견을 개진한 것 같아요. 그래서 당시에는 식습관을 고치는 의견도 없이 평소 식습관대로 기름지고 자극적인 소음식을 먹으면서 살았죠.


    >


    어쨌든 그렇게 관리하라고 할 때 안 하니까 그 후로 폭풍이 들이닥쳤죠. 매번 몸 곳곳이 나른하고 피곤하고 항상 끝을 보고 집에 가면 온몸이 퉁퉁 붓고 저리기까지 해요. 당시에는 그래도 몸이 안 좋은 날도 있어서 대수롭지 않은 견해를 했지만 하나하나는 계속 힘들어 다시 진단을 받으러 갔어요. 결과적으로 혈압이 전보다 부쩍 올라서 선생님 말씀으로는 약을 먹어야 한다고 했는데요. 사실 이 약이라는 것은 인위적으로 조절하기 때문에 정말 안 좋을 뿐 아니라 한번 먹으면 하나 생먹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혈압관리는 하나 있어야 된다고... 어쨌든 당시에는 선생님이 댁을 무서워해서 관리를 해야겠다는 결심을 했습니다.


    >


    당시는 자세히 기억 나지 않고, 포스팅한, 다시 공부한 대로 적어 보면 1단 혈압이 높아지는 것은 평소 식습관과 관련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우리가 1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피자, 햄버거 등 비옥한 섭취를 할 경우 혈관 내에 중성 지방과 콜레스테롤 등으로 쌓이는데요, 점점 나아가서 통로가 좁아지기 때문에 혈액이 지나는 압력이 가해지고 생기는 것이라고 합니다.


    >


    그렇게 더 본인이 되면 혈관이 막혀서 동맥경화 본인, 뇌졸중 등 여러 가지 심혈관 질환을 유발하기 때문에 반드시 관리를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어쨌든 당시 선생님 말씀에 서투르고 대동혈관이 막혀 산소 공급이 안 되면 죽을 수도 있다는 말만 듣고 무의도 관리를 시작한 것 같아요. 그래서 당시에는 고혈압 좋은 음식과 국, 알약, 영양제 등 여러 가지 건강 맛있는 음식을 먹어봤다.결과적으로 수치가 내려가는 게 아니라 오히려 일반식을 다시 먹어서 그런지 예전처럼 몸이 뻐근해졌으니까 그때만 해도 예민하고 힘들었기 때문에 말을 잘 안 했어요.


    >


    가장 친한 언니가 한동안 연락이 없는 게 이상했는지 주스트리에 아예 집으로 찾아왔어요. 그때는 솔직히 기쁘지 않았지만 한편으로는 뭔가 위로받고 싶어서 제한한 것 같아요. 어쨌든 언니가 다 듣고 좀 놀란 게 그런 걸 왜 이제야 스토리 하느냐고 하면서 혈행관리복합 맛있는 음식은 먹어봤느냐고 물었어요.


    >


    당시에는그말이낯설어서메모한대로적어보니까이건이름당신이고혈관에좋은성분이여러가지들어가서혈관을청소하고견고하게해주는건강기능의맛있는음식군이라고합니다.어쨌든잘모르겠지만언니시어머니가둘다고혈압인데여기서여러가지드시고정상혈압을유지한다고해서제품명까지물어보게되었습니다.


    >


    언니가 먹는 것은 ​ 국내 원료 오메가 3, 코큐 텐, 엽산, 그레그 베니가 들어갔는데입니다. 그때는 오메간 기름으로 상하기 쉽기 때문에 국내 원료로 만든 걸 먹어야 한다고 강하게 강조하고 있어요. 왜냐 하면 알고 보니 시부모님이 아내 sound에는 수입산 오메가 3이 드는 것으로 살아 설사를 해서 토하고 난리도 아니였다고 했습니다.


    >


    아무튼 저도 당시에는 확실히 누나가 먹을 거 사 먹고 싶어서 바로 시켰고 배송이 오고 나서 계속 먹어봤어요. 사실 그때는 1개월? 먹었다고 해서 나쁘지 않은 걸 몰라요. 여전히 몸의 컨디션도 좋지 않아서 그 당시는 고객 센터에 전화하고 효과 1프지앙도 없다고 생각하고 정말까지 환수하라고 진상을 모두 떨렸어요.


    >


    >


    그때는 부끄러워서 침착하게 왜 그랬는지 설명해줬거든요. 잘 기억 보지 않는 인고 영양제가 한두달 만에 좋아지는 것은 기적 같은 1과 적어도 세달은 먹어야 한다고 했지요. 정말 그래도 싫으면 환불해준다면서 그러려고 했는데 그래도 좋아진 언니의 모습을 보고 꾸준히 먹어보기로 한 것 같아요.


    >


    그렇게 계속 먹고 거의 2,3개월?가까워졌는데 와... 거짓없이 대박... 이거 때문인지 잘 모르겠는데 예전보다 붓기가 없었던 저렸니? 오히려 몸도 가볍고 머리가 맑아진 느낌이 들었어요, 게다가 당시에는 제가 운동도 같이 하려고 헬스를 그만뒀어요. "그토록 1시간 이상 달리기를 했는데-고양이와 함께 힘들지는 않았어요. 보통 견딜만 했어요.


    >


    어쨌든 댁은 좋을 것 같아 그저 3개월 이상 먹었거든요. 정말 운동까지 해서 그런지 혈압이 좀 거의 정상을 유지했어요. 다시 진단을 받으러 갔을 때, 선생님으로부터도 "정말 안 좋아졌다고, 약은 안 먹어도 될 것 같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나중에는 일주일에 1,2번 정도 고혈압의 좋은 sound식 이야기로 먹고 싶은 것을 먹으면서 살아왔습니다만. 정말 맛있었어요. ᅲ


    >


    >


    정말 이렇게까지 좋아질줄 몰랐는데... 언니한테도 너무너무 고맙고 나중에는 진짜 자기꺼 사면서 언니꺼까지 꼭 챙겨주고 있어요. 왜 과일을 좋아했는지 진작 줄걸 그랬어요. 아무튼제가높은혈압이좋은음식,즙,영양제등여러가지를먹었더니이만한게없는거같아서포스팅하러왔는데문장이좀복잡하고어긋안맞는것같아요. 그래서 아래에 정리해 두었으니까 그대로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꼭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하다. 그럼 포스팅이 끝나겠습니다.


    <혈액 순환 관리 복합 음식을 제대로 고르는 방법>1개.<혈액 순환 관리 복합 식품>검색 2. 오메가 3, 코큐 텐, 엽산, 그레그 베니가 들어갔는지 확인 3. 오메강 국내 원료는지 확인


    댓글

Designed by Tistory.